Examine This Report on 치앙마이 유흥

이 도시는 비교적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여유롭게 밤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치앙마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밤문화를 소개해드릴게요.

클럽을 즐기는 분이시라면 치앙마이에서 웜업을 안가볼 수가 없겠죠? 웜업카페 read more 위치

노리 스카이 테라스는 치앙마이에서 특별한 저녁 식사를 경험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루프탑 레스토랑입니다.

음식도 맛있는 술집들도 얼마든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곳은 방문하시더라도 음식이나 위스키 주문하지 마시고 가볍게 맥주 한잔 정도만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이곳에서 자신이 나이가 많고 외모가 그닥인데 이곳을 지날 때마다 자꾸 쳐다보고 눈웃음을 치면서 친절을 베푸는 현지 푸잉들이 있다면 약간의 경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맥주와 흥겨운 분위기로 가득한 조이 인 옐로우는 처음 치앙마이를 방문하는 여행객에게 강력히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편안하고 꾸밈없는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취하며, 친절한 직원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곳의 매력은 방문객들이 직접 기타를 들고 무대에 올라 연주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치앙마이의 밤문화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위에서 소개한 클럽과 바들을 꼭 방문해보세요.

이번에 소개한 다섯 곳의 명소는 현지인들과 여행객들 모두에게 사랑받는 장소로,

치앙마이 밤문화 세번째는 러이커 거리의 비어바입니다. 러이커 거리는 치앙마이 최대의 아주 즐비한 곳이죠.

아마 이곳을 한달정도 거주한다면 여기 있는 모든 푸잉들을 만나뵐 수 있을 정도인데요. 그만큼 고인물이 많은 곳이기도 하죠. 물론 이런점에선 파타야클럽과 비슷하죠.

상쏨 버킷과 맛있는 칵테일이 유명하며, 사교적인 분위기 속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재능 있는 지역 음악가들의 재즈 공연을 들으며, 편안하게 술을 즐길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